카테고리 없음

눈성형

hanstistory 2023. 7. 6. 11:14

눈 성형

눈 성형은 코성형과 마찬가지로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난이도도 매우 높습니다.

 

사람마다 눈의 모양과 위치, 크기, 처짐의 정도와 지방의 양에서 크게 차이를 보이는 것은 물론 개인마다 원하는 취향과 기대가 다르므로 모든 경우를 만족시키는 일관적인 수술은 없습니다.

이를테면 00가 00방식의 수술로 이뻐졌다든가 00병원에서 성공했다든지 하는 얘기는 지극히 개인적이며 특수한 상황임을 감안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누구나 모양이 다르고 원하는 바가 다르므로 의사는 최대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방법을 택해야 합니다.

그래야 혹시 부족함이 있더라도 언제든지 수정 보완이 가능하고 눈의 기능을 해치지 않는 올바른 수술이 되기 때문이죠. 단순한 쌍꺼풀 수술이라 하더라도 너무 크거나 볼록하게 만들면 평생 어색하고 이상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수술 흉터는 사람마다 체질과 피부특성이 다르므로 사라지는 속도에 있어서 차이를 보입니다만 6-12개월 안에 대부분은 사라지고 옅어집니다.

 

앞뒤트임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트임을 너무 과하게 하면 눈을 돌이키기 힘들정도로 망가트릴 수 있는만큼 지나친 시도와 환상을 버려야합니다.

자세한 상황을 환자보다 의사가 정확히 아는만큼 좋지 않은 수술이나 무리한 시도는 의사가 먼저 환자를 이해시키고 설득해야 합니다.

 

성형수술은 감각과 경험도 중요하지만 의사의 판단과 양심은 두말 할 필요없이 더 중요합니다